트럼프, 시리아 알샤라 대통령에 “아내 몇 명?” 농담…백악관 회담 현장 영상 공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10일 백악관에서 알샤라 시리아 대통령에게 “아내가 몇 명이냐”는 농담을 던졌다.농담과 함께 트럼프 대통령은 자신의 고가 향수를 알샤라 대통령에게 직접 뿌리며 선물하라고 했다.알샤라 대통령은 손가락으로 ‘1’을 나타내며 어색한 미소를 지었다.현장 분위기는 농담 직후 일시적으로 가라앉았다고 영...

정하영 김포시장이 운양동 일대의 환경문제 개선을 위해 22일 김포하수처리시설을 방문해 현장행정을 이어갔다.
이날 정 시장은 김포하수처리시설의 주요시설을 점검하고 하수정화를 위해 24시간 현장 근무 중인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또한, 안전사고에 경각심을 갖고 항상 안전관리에 철저를 기하라고 당부했다.
특히, 정 시장은 하수처리시설의 주민친화 공간 탈바꿈을 위해 악취 발생 요인을 철저히 점검하고 빠른 시일 내에 개선할 것을 주문했다. 또한, 시민이 처리장 내 체육시설과 공원을 이용하는데 불편이 없도록 다시 한 번 살펴보라고 지시했다.
김포시 걸포동에 위치한 김포하수처리시설은 현재 한국환경공단에서 실시하고 있는 악취기술진단 결과를 토대로 내년 상반기에 시설개선공사를 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