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시리아 알샤라 대통령에 “아내 몇 명?” 농담…백악관 회담 현장 영상 공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10일 백악관에서 알샤라 시리아 대통령에게 “아내가 몇 명이냐”는 농담을 던졌다.농담과 함께 트럼프 대통령은 자신의 고가 향수를 알샤라 대통령에게 직접 뿌리며 선물하라고 했다.알샤라 대통령은 손가락으로 ‘1’을 나타내며 어색한 미소를 지었다.현장 분위기는 농담 직후 일시적으로 가라앉았다고 영...

김포경찰서, 연말연시 특별치안활동 실시 김포경찰서(서장 강복순)는 따뜻하고 안전한 연말·연시 분위기 조성 및 선제적 범죄 예방을 위해 지난 22일 사우 생활안전협의회 등 지역 협력단체와 함께 김포시 사우동 먹자골목 일대를 합동 순찰했다.
참가자 50명은 오후 6시30분부터 약 한 시간 동안 사우동 먹자골목 일대부터 김포시청 원룸단지 주변까지 순찰활동을 펼치며, 연말·연시 각종 회식 및 행사 등으로 이완된 사회적 분위기를 틈타 범죄의 증가 및 사고 발생을 우려하여 “우리동네 안심순찰”을 통해 가시성 있는 범죄예방활동으로 체감안전도를 향상시켜 안전한 김포시 조성을 위해 노력했다.
강복순 서장은 주민들의 의견 및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주민이 안전하고 평온한 연말·연시를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