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시리아 알샤라 대통령에 “아내 몇 명?” 농담…백악관 회담 현장 영상 공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10일 백악관에서 알샤라 시리아 대통령에게 “아내가 몇 명이냐”는 농담을 던졌다.농담과 함께 트럼프 대통령은 자신의 고가 향수를 알샤라 대통령에게 직접 뿌리며 선물하라고 했다.알샤라 대통령은 손가락으로 ‘1’을 나타내며 어색한 미소를 지었다.현장 분위기는 농담 직후 일시적으로 가라앉았다고 영...
▲ (사진=제주자치도청)제주특별자치도 세계유산본부에서는 오는 12월 9일 오후 1시 제주한란전시관에서 ‘제주한란 다도 및 겨울 꽃꽂이 체험프로그램’을 전문강사를 초청해 개최한다고 밝혔다.
제주한란 다도 및 겨울 꽃꽂이 체험프로그램은 제주한란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체험에서는 말린 한란 꽃차 등으로 시음할 수 있는 전통 다도 체험프로그램과 한란을 연상시키는 겨울 꽃꽂이를 전문강사의 지도하에 강습할 수 있다.
한편, 이번 체험프로그램은 12월 9일 오후 1시부터 4시간동안 운영되며, 사전 접수한 신청자 50명에 한해 두 팀으로 나누어 진행된다. 참가비는 무료이다.
사전접수는 11월 23일 오전 9시부터 선착순으로 마감되며, 성인과 12세 이상 어린이는 방문접수 및 홈페이지(www.jeju.go.kr/jejuorchids/index.htm)에 접속 후, 공지사항에서 참가 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 후 이메일(kost1212@korea.kr)이나 팩스(710-6869)로 접수하면 된다. 등록된 신청자에 한해 사전 통보 후 진행된다. 자세한 문의는 제주한란전시관 710-6861~4로 하면 된다.
나용해 세계유산본부장은 “이번에 처음 시도하는 제주한란 다도 및 겨울 꽃꽂이 체험프로그램은 천연기념물의 아름다움을 서로 공유하며, 체험할 수 있는 교육의 장”이라며 “앞으로 (체험프로그램을) 더욱 발전시켜 나가는 한편, 지속적으로 행사를 추진해 제주한란전시관의 활성화 기회로 삼아 관람객 증대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