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하2동, 적십자 특별회비 및 이웃돕기 성금 전달
전하2동행정복지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 전하2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영회)는 1월 19일 오전 11시 30분 전하2동 행정복지센터에서 2026년 적십자 특별회비 100만 원을 대한적십자사 울산광역지사에 전달했다. 이어 오후 2시에는 동구청장실에서 관내 저소득 주민을 위한 이웃돕기 성금 100만 원을 기탁하며 전달식을 가졌다. ...
고창소방서(서장 박진선)는 지난 19일 고창소방서 2층 회의실에서 차량사고자 생명을 구한 진정한 영웅 CJ택배 유동운(남,36)에게 고창소방서장 표창으로 감사를 표했다.
고창소방서에 따르면 사고는 지난 8일 고창군 상하면 석남리 석남교차로 부근 논에 차량이 추락된 사고를 목격하고 119에 신고 후 화재위험성을 감지하고 운전자를 차량 밖으로 안전하게 구조, 차량화재 진압 등 현장에 도착한 소방대원과 함께 끝까지 소중한 생명을 구했다고 알렸다.
고창소방서장 표창을 수여한 유동운씨는 “누구라도 그런 상황을 목격하면 똑같이 현장에 뛰어들었을 것”이라며 “사고 당사자도 한 가정의 가장으로 행복을 지켜줄 수 있어 뿌듯하다”고 겸손하게 말했다.
고창소방서장 박진선은 “급박한 상황에서 본인의 위험을 무릅쓰고 희생정신을 발휘해 인명을 구조한 살신성인 영웅에게 감사를 표하며, 이러한 선행을 적극 발굴해 사회에 귀감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엄지를 치켜세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