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아 정부군, SDF와 휴전 하루 만에 북동부서 유혈 충돌
시리아 정부군이 쿠르드족 주축 무장단체 시리아민주군(SDF)과 휴전에 합의한 지 하루 만에 북동부 지역에서 다시 유혈 충돌이 발생했다. 현지시간 19일, 시리아 국영 SANA통신과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정부군은 SDF가 통치권을 넘기기로 한 데이르에조르, 알하사카, 라카 등 북동부 3개 주에 병력을 배치하기 시작했다.
SDF는 극단주의 테러 ...
울산동구 화정동 통장회, 대청소의 날 맞아 환경정비 및 분리배출 캠페인 실시
화정동행정복지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 화정동 통장회(회장 김영희)는 지난 1월 20일 울산시 ‘대청소의 날(깨끗데이)’의 일환으로 환경정비 활동과 재활용품 분리배출 캠페인을 실시했다.이날 행사에는 김수종 시의원과 박은심·임채윤 구의원을 비롯해 통장회 회원 등 30여 명이 참여해 환경 취약지역을 중심으로 쓰레기를 수거...

진천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이종하, 민간위원장 류창현)는 20일 진천읍사무소에서 한국석유관리원 충북본부(본부장 최대성)와 저소득층 주거환경 개선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저소득 가구의 열악한 주거환경을 개선을 위해 양 단체는 상호 협력하기로 약속했으며, 협의체에서는 적합한 대상자를 발굴해 충북본부에 연계하고 충북본부에서는 실내 벽면의 단열효과가 뛰어난 폼 블럭 설치 등 다양한 주거복지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협약식에 참석한 한국석유관리원 충북본부 최대성 본부장은 “이번 협약이 본부 직원들과 앞으로 꾸준히 나눔을 이어갈 수 있는 좋은 계기라 생각한다”며 “우리 주변 소외계층의 쾌적한 주거환경 개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진천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이종하 공공위원장(진천읍장)은 “오늘 맺은 뜻깊은 업무협약으로 주거환경이 다소 취약한 저소득층 가구에 실질적인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민간자원과 연계한 나눔 활동이 지속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