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주군 장애인댄스스포츠팀, 세계선수권대회 3관왕 쾌거
(뉴스21일간/최원영기자)=울주군 장애인댄스스포츠팀(감독 서상철)이 지난 21일부터 23일까지 슬로바키아 코시체에서 열린 ‘2025 장애인댄스스포츠 세계선수권대회’에서 금메달 3개, 은메달 1개, 동메달 1개를 쓸어 담으며 세계 최고 수준의 기량을 입증했다.이번 대회는 올해 장애인댄스스포츠 분야 최대 규모의 세계대회로, 전 세계 24개국...
고창경찰서(서장 김성재) 청문감사실에서는 경찰관에게 필요한 인권지식과 감수성을 향상시켜 사회적 약자인 장애인 등 인권을 지향하는 조직에 더 가까워지기 위해 인권 사이버 교육을 강화하고 있다.
사이버교육은 피해자보호는 물론 장애인의 인식개선 및 인권의식 함양 등 다양한 주제로 구성되어있다.
인권 담당 김정아 순경은“인권교육을 통해 인권에 대해 다시 한 번 생각해보는 계기가 되었다면서 사회적 약자인 소외계층, 장애인, 노인에 대한 인권보호에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김성재 서장은 “인권에 대한 국민적 요구와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만큼 경찰은 이에 걸 맞는 행동을 하여야 하며 우리 경찰 스스로 올바른 인권의식을 갖추고, 국민에게 공감 받는 경찰이 되기 위해 인권보호를 최우선으로 여기고 철두철미한 자기관리를 통해 비위에 연루되는 일이 없도록 해야 함도 항상 명심해야 한다.”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