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아 정부군, SDF와 휴전 하루 만에 북동부서 유혈 충돌
시리아 정부군이 쿠르드족 주축 무장단체 시리아민주군(SDF)과 휴전에 합의한 지 하루 만에 북동부 지역에서 다시 유혈 충돌이 발생했다. 현지시간 19일, 시리아 국영 SANA통신과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정부군은 SDF가 통치권을 넘기기로 한 데이르에조르, 알하사카, 라카 등 북동부 3개 주에 병력을 배치하기 시작했다.
SDF는 극단주의 테러 ...
울산동구 화정동 통장회, 대청소의 날 맞아 환경정비 및 분리배출 캠페인 실시
화정동행정복지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 화정동 통장회(회장 김영희)는 지난 1월 20일 울산시 ‘대청소의 날(깨끗데이)’의 일환으로 환경정비 활동과 재활용품 분리배출 캠페인을 실시했다.이날 행사에는 김수종 시의원과 박은심·임채윤 구의원을 비롯해 통장회 회원 등 30여 명이 참여해 환경 취약지역을 중심으로 쓰레기를 수거...
▲ (사진=진천군청)‘직지팝스 오케스트라’의 주관하는 가요, 재즈, 성악 등이 어우러진 고품격 음악회, <직지팝스 콘서트>가 오는 17일 오후 4시에 진천화랑관에서 공연된다.
이번 공연은 재즈, 성악 등이 어려운 관객들에게 편안하고 쉽게 음악회를 즐길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영화 ‘Rocky’의 OST ‘Gonna Fly Now’를 시작으로, ‘Listen’, ‘아름다운 강산’ 등 대중적이고 익숙한 가요를 들을 수 있으며 ‘10월의 어느 멋진 날에’와 ‘O Sole Mio’ 등 웅장한 성악곡도 함께 감상할 수 있다.
지휘는 관객에게 친근하고 편안한 음악을 선사하는 직지팝스 오케스트라 상임지휘자인 ‘오호준’ 지휘자가 지휘봉을 잡으며, 2017 제천 국제 영화음악 폐막공연에 참여한 보컬 ‘김미영’과 가수 ‘사라’가 출연해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관람료는 전석 무료이며, 남녀노소 누구나 관람이 가능하다. 기타 공연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진천군청 문화홍보체육과(☎539-3603)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