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박물관, 울산 라이징 포트 누적 체험인원 1만 명 돌파…인기몰이 지속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박물관이 지난해 5월부터 운영 중인 가상 도심항공교통(UAM) 체험시설 ‘울산 라이징 포트’가 운영 개시 7개월여 만에 누적 체험 인원 1만 명을 넘어서며 인기몰이를 지속하고 있다. 울산 라이징 포트는 가상 도심항공교통(UAM)을 타고 태화강 국가정원과 반구천의 암각화, 대왕암공원 등 울산의 주요 명소를 실감형 ...
여수시(시장 권오봉)는 15일 대학수학능력시험이 원활하게 치러지도록 행정지원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우선 시는 시험당일 오전 7시부터 5개 시험장에 현장지원인력 12명을 배치한다.
현장지원인력은 시험장 동향을 파악하고 비상상황 발생 시 즉각 대처하는 임무를 수행한다.
시험장 주변 교통안내에 나설 교통 유도요원은 38명을 편성해 수능생 탑승차량이 신속하게 진입하도록 하고, 일반차량의 우회를 유도할 계획이다.
수험생들의 입실시간 교통 혼잡을 막기 위해 공무원들의 출근시간은 9시에서 10시로 조정했다.
올해 여수지역 수능은 여수고, 여수여고, 부영여고, 여천고, 충무고 등 5곳에서 치러지며 응시인원은 2623명이다.
권오봉 여수시장 등 시 공무원들은 시험일 여수고와 여수여자고 등을 방문해 수험생을 격려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