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아 정부군, SDF와 휴전 하루 만에 북동부서 유혈 충돌
시리아 정부군이 쿠르드족 주축 무장단체 시리아민주군(SDF)과 휴전에 합의한 지 하루 만에 북동부 지역에서 다시 유혈 충돌이 발생했다. 현지시간 19일, 시리아 국영 SANA통신과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정부군은 SDF가 통치권을 넘기기로 한 데이르에조르, 알하사카, 라카 등 북동부 3개 주에 병력을 배치하기 시작했다.
SDF는 극단주의 테러 ...
울산동구 화정동 통장회, 대청소의 날 맞아 환경정비 및 분리배출 캠페인 실시
화정동행정복지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 화정동 통장회(회장 김영희)는 지난 1월 20일 울산시 ‘대청소의 날(깨끗데이)’의 일환으로 환경정비 활동과 재활용품 분리배출 캠페인을 실시했다.이날 행사에는 김수종 시의원과 박은심·임채윤 구의원을 비롯해 통장회 회원 등 30여 명이 참여해 환경 취약지역을 중심으로 쓰레기를 수거...

증평군이 오는 30일까지 복지위기가구 발굴을 위한 전수조사를 실시한다.
이번 조사는 1인 가구 증가 및 저출산 고령화로 인해 커지고 있는 고독사 위험에 대응하기 위해 지역 내 숙박업체 31개소를 대상으로 실시된다.
군은 조사를 통해 군 최초로 숙박업체 거주하는 주거사각지대 대상자를 파악할 계획이다.
또한 사업주들과의 면담을 통해 장기 및 아동동반 투숙객 등에 대한 위기가구 신고체계를 구축하고,‘다편한 복지행정서비스’등 복지행정서비스도 안내할 방침이다.
조사는 증평읍 맞춤형복지팀이 전담한다.
읍 맞춤형복지팀 관계자는“여인숙과 모텔과 같은 숙박업소에 거주하는 가구뿐만 아니라 생계가 곤란한 위기가구는 누구나 언제든지 증평읍사무소 맞춤형복지팀(☏835-3162~5)에서 상담 및 지원요청을 할 수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