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 그린웨이 ‘고덕천 라운지’조성, 고덕천교 하부 체류형 수변거점으로 재탄생
강동구(구청장 이수희)는 올림픽대로 고덕천교 하부의 유휴공간을 정비해, 고덕천을 중심으로 한강까지 이어지는 체류형 수변 문화공간 ‘고덕천 라운지’를 조성했다고 14일 밝혔다.그동안 고덕천교 하부는 3년간 이어진 올림픽대로 확장공사와 시설 노후화로 활용이 제한되고, 보행자와 자전거 이용자의 동선이 혼재돼 안전 우려가 제기...

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가 크래프트 맥주사인 제주맥주(대표 문혁기)와 함께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 IP를 적용한 스페셜 에디션 맥주 4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제주맥주는 국내 1위 크래프트 맥주사로 맥주 미식 문화 선도 및 새로운 국내맥주문화 정착 등을 철학으로 다양한 활동을 벌이고 있다. 2017년 출시 후 제주도로 한정됐던 판매 지역을 2018년 5월부터 전국으로 확대하는 등 소비자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배틀그라운드X제주맥주 컬래버 맥주는 제주 지역에서만 판매되고 있는 ‘제주 펠롱 에일’ 맥주에 배틀그라운드 게임 속 아이템 및 내용을 적용해 패키지를 구성했다. 배틀그라운드 ‘삼뚝’과 ‘보급상자’는 물론 ‘WINNER WINNER CHICKEN DINNER’와 ‘이겼수닭! 오늘 저녁은 치맥이닭!’ 등의 메시지를 라벨 디자인에 적용해 재치 있게 표현했다.
배틀그라운드X제주맥주 컬래버 맥주는 15일부터 18일까지 부산에서 진행되는 국제 게임 전시회 ‘지스타(G-STAR 2018)’ 기간 동안 부산 해운대, 광안리, 서면 일대 펍에서 한정 판매된다. 행사 기간 동안 배틀그라운드 x 제주맥주 컬래버 맥주가 판매되는 펍에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되며 이번 컬래버 기념으로 제작된 750mL 샴페인 빅바틀이 경품으로 제공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