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버스나누미회, 산성동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한 난방비 성금 100만 원 기탁
대전 중구 산성동(동장 김은정)은 ㈜대전버스나누미회(회장 박영안)에서 겨울철 에너지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난방비 성금 100만 원을 기탁했다고 27일 밝혔다.이번 기탁은 취약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돕기 위해 마련됐으며, 전달된 성금은 저소득 독거어르신 등 취약계층에 지원될 예정이다.㈜대전버스나누미회는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

광주광역시립산수도서관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는 ‘2018년 인문독서아카데미’ 우수 수행기관에 선정됨에 따라 특별강연을 진행한다.
이번 강연은 ‘송동훈 문명 탐험가가 들려주는 배움·상상·영혼이 있는 여행 그랜드투어’로, 오는 21일 오후 6시부터 산수도서관 5층 다목적실에서 열린다.
송 씨는 4년 가량 역사와 문화를 배우기 위해 떠나는 긴 여행 ‘그랜드투어’를 이야기하며, 여행을 통한 배움과 변화와 성장을 전달할 예정이다.
참가자는 오는 6일부터 시립산수도서관에 방문 또는 전화(062-613-7814)로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광주광역시립도서관 홈페이지(http://www.citylib.gwangju.kr) 열린마당 내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백호승 산수도서관 관리장은 “이번 특별강연은 여행 이야기를 통해 다양한 역사와 문화를 바라보는 인문학 강연이다”며 “많은 시민들이 참여해 배움과 상상 등 여행이 주는 많은 변화에 대해 이야기 나누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