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 (사진=이천시청)관고전통시장 상인회는 10월 30일 오후 3시부터 7시까지 관고전통시장 아케이드 내에서 ‘할로윈 파티(행사명 문로윈데이)’를 개최한다.
관고전통시장 할로윈 파티는 작년 처음 개최되어 두 번째를 맞이하며 이번 행사는 할로윈 축제와 문화플리마켓을 합쳐 ‘문로윈데이’라는 이름으로 더욱 특별하게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는 페이스페인팅, 할로윈 유령 캐릭터와 사진찍기 & 포토존, 사물놀이, 버스킹 공연, 룰렛돌리기, 일정 금액이상 구매자들에게 선착순으로 경품지급 등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와 행사 당일 관고전통시장에서 찍은 할로윈 코스튬 인증샷을 올린 시민에게 상품을 주는 SNS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한 이천문화원에서는 ‘내 생애 첫 술잔’ 행사와 함께 나만의 도자 술잔 전시 및 문화 플리마켓도 함께 개최한다.
오종검 관고전통시장 상인회장은 “문로윈데이 행사를 통해 관고전통시장이 가족, 친구, 연인들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자리가 되고 전통시장이 보다 활성화 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