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샌프란시스코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가 내추럴한 데일리룩부터 특별한 날을 위한 고져스 룩까지 다양한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한 팔레트 2종을 출시한다.
베네피트의 ‘겟 더 프리티 스타티드!’는 블러셔, 브론즈, 하이라이트를 하나에 담은 트리오 팔레트다. 복잡한 메이크업 루틴을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는 멀티 아이템이며 파우치에 쏙 들어가는 미니사이즈라 휴대가 간편한 것이 특징이다.
‘겟 더 프리티 스타티드!’를 활용하면 누구나 손쉽게 가을에 어울리는 ‘브론즈 & 스트로빙’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먼저 섹시하고 건강한 느낌의 컨투어링 파우더 ‘훌라’로 얼굴에 전체적인 윤곽을 살려준 뒤, 샴페인 골드빛 하이라이터 ‘왓츠 업’으로 자연스러운 입체감을 더해준다. 여기에 골든 핑크 블러셔 ‘갤리포니아’로 마무리하면 환하게 밝혀진 얼굴과 태양을 머금은 듯한 사랑스러움을 양 볼에 연출할 수 있다.
또 다른 신제품인 ‘베니티 플레어 누드 아이 섀도우 팔레트’는 F/W 시즌에 어울리는 12가지 뉴트럴 쉐이드로 구성됐으며, 뛰어난 밀착력과 풍부한 발색력을 자랑한다.
골드, 브라운, 플럼 핑크 계열의 컬러로 웜톤이나 쿨톤에 상관없이 모든 피부 톤에 어울리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3가지 텍스쳐로 빛나는 펄 메이크업부터 그윽하고 분위기 있는 매트함까지 다양한 무드의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베네피트는 이번 신제품 팔레트 2종은 데일리 룩부터 특별한 날을 위한 고져스 룩까지 매일 새로운 무드의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며 두 제품 모두 휴대성까지 완비한 슬림 케이스라 언제 어디서나 룩에 어울리는 메이크업을 빠르게 완성할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신제품은 22일 온라인에서 선판매되며, 11월 1일부터는 전국 베네피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베네피트 홈페이지나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