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배드파파’ 배우 정만식-이다윗-정인기-박지빈-이규호
  • 김민수
  • 등록 2018-10-18 09:13:35

기사수정



매주 월화 밤 10시에 방송되는 MBC 월화드라마 ‘배드파파’(극본 김성민, 연출 진창규, 제작 호가엔터테인먼트, 씨그널픽쳐스)는 좋은 아빠가 되기 위해 나쁜 인간이 되기로 결심한 가장의 인생을 담아내는 드라마. 모든 것을 잃었던 남자에게 괴력을 유발시키는‘기묘한 신약’이 쥐어지면서 시작되는‘新판타지 스릴러’다.


무엇보다 ‘배드파파’에서 선악의 경계를 넘나들며 폭발적인 열연을 펼치고 있는 마력의 5인방이 극의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도박 격투장을 떠도는 프로모터, 3류 격투코치, 광기의 연구자, 잔혹한 대표, 싸이코패스 보디가드 등 ‘배드파파’에 드리운 ‘5인의 미스터리’를 정리해봤다.


▶ 암흑의 도박 격투장을 떠도는 의문의 프로모터, 주국성(정만식)


주국성(정만식)은 지하도박장의‘파이터’들을 스카우트하여 ‘정식 격투 무대’에 올려놓는 인물이다. 유지철(장혁)을 단번에 알아보고 10억의 계약금을 제안해 ‘종합격투기 무대’에 서게 만든 조력자이기도 하다. 하지만 사람 좋은 얼굴 뒤 얼핏 내비치는 “적당한 상대로 붙이겠다”는 승부 조작성 대사, 지철의 뒷조사도 서슴지 않는 모습은 어딘가 묘한 위화감을 자아낸다. 과연 주국성은 지철의 은인일 것인지, 혹은 그 이외의 속내를 품은 것인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 팬심 반, 물욕 반, 돈에 열광하는 3류 도박장 코치 김용대(이다윗)


김용대(이다윗)는 소년원 시절부터 지철의 경기를 보며 자라온 ‘유지철 광팬’이다. 하지만 현재는 지철에게서 떨어지는 돈을 받고자 따라 붙은‘3류 도박장 코치’이기도 하다. 이처럼 팬심과 물욕이 섞여있어 종잡을 수 없는 용대는 최근 지철이 경기 때마다 삼키는 ‘파란 알약’에 대한 의구심에 휩싸여 있다. 과연 양면성의 진심을 가진 용대가 지철에게 어떤 영향을 미칠지 호기심을 자아내고 있다.


▶ 광기의 몰입일까, 사명감일까? 신약창시자 박사 차승호(정인기)


차승호(정인기)는 한국 최초 노벨상에 오른 발군의 연구자였지만 최근 ‘SF-3’라는 파란빛의 신약 때문에 큰 혼란에 빠졌다. 끔찍한 폭주 후 피를 토하며 끝내 사망에 이르게 되는 부작용을 발견했던 것. 그런데 차승호는 실험을 멈추기는커녕‘여기에서 멈추면 살인자다’라며 신약을 투여할 임상실험자를 찾아오라고 소리쳤다. 극도로 몰두한 차승호가 과연 어떤 사건을 불러올 것인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 장난스러운 눈가에 어리는 두려운 살기, 신약회사 대표 정찬중(박지빈)


정찬중(박지빈)은 재미있는 것을 좋아하는 소년 같은 눈빛과 살인을 서슴지 않는 두려운 살기를 동시에 지닌 인물이다. 더욱이 아버지의 이야기에 대단히 민감히 반응하며, 가슴팍에 아버지가 자행한 듯한 커다란 흉터를 지녔다.‘돈’에 있어서 무슨 일이든 서슴지 않는 찬중의 성미는 극에 커다란 긴장감을 선사하고 있다.


▶ 사람의 손목을 자르면서도 무감정한 괴남자, 찬중의 보디가드 박실장(이규호)


박실장(이규호)은 찬중의 명령에 철저히 복종하는 보디가드다. 피칠갑을 한 상태에서도 끝까지 명령을 수행하며, 증거 인멸을 위해서라면 시체의 손목까지 잘라가면서도 죄의식을 느끼지 못한다. 이러한 괴남자가 지철과 대면해 강렬한 스릴을 끌어냈다. 과연 박실장이 지철에게 어떤 일을 자행할 것인지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제작진은 “정만식-이다윗-정인기-박지빈-이규호는 거대한 미스터리를 품고 있는 인물들로 극적인 긴장감을 선사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계속 극에 빈틈없이 쫀쫀한 스토리를 부여할‘마력의 5인방’의 활약을 지켜봐 달라”고 밝혔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울산암각화박물관 ‘반구천의 암각화’세계유산 등재 효과‘톡톡’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암각화박물관이 지난해 7월 ‘반구천의 암각화’가 유네스코 세계유산에 등재된 이후 관람객이 크게 늘며 지역 문화관광의 새로운 거점으로 떠오르고 있다.  ‘반구천의 암각화’는 국보인 ‘울주 천전리 명문과 암각화’와 ‘울주 대곡리 반구대 암각화’ 등 2기를 포함한 유적으로, 지난해 우리나라의 17...
  2. 서부다함께돌봄센터 거점통합사업팀 『아이와 함께 놀자, 울산 PLAYBOOK』 배포 울산동구서부다함께돌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서부다함께돌봄센터 거점통합사업팀(센터장 이안나)은 아동의 놀이 접근성을 높이고 보호자와 함께 할 수 있는 놀이·체험 정보를 제공하기 위하여 『아이와 함께 놀자, 울산 PLAYBOOK』을 제작·배포했다.      거점통합사업팀은 울산 동구 내 아동돌봄시설을 지원·연계하는 사업을 ...
  3. 동구청장, 생활 폐기물 수거 현장체험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김종훈 동구청장은 1월 9일 오전 6시 30분 방어동 일원에서 생활폐기물 수거업체 노동자들과 함께 주민들이 내놓은 쓰레기를 수거하는 현장 체험을 했다.    김종훈 구청장은 이른 아침부터 쓰레기 수거업체 노동자들과 함께 1시간여 동안 방어동행정복지센터 일원에서 방어진항 구간의 도로와 인도에 배출...
  4. 일산동 이웃돕기 성금 기탁 일산동행정복지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일산동행정복지센터는 1월 9일 오전 10시 기초생활수급자였던 모친이 생전에 도움을 받았던 것에 대한 감사의 뜻으로, 동구주민인 손 모씨가 성금 100만원을 일산동에 기탁했다.      손 씨는 누수 전문업체를 운영하며 평소에도 지역 이웃을 위해 쌀을 기부하는 등 꾸준한 나눔 활동을 실천...
  5. “울산 중구의 다양한 멋과 매력 알려요”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 중구(구청장 김영길)가 제5기 중구 소셜미디어 기자단을 새롭게 구성하고 지난 1월 8일(목) 오후 6시 30분 중구청 중회의실에서 위촉식을 열었다.    이날 김영길 중구청장은 새롭게 위촉된 중구 소셜미디어 기자단에게 위촉장을 수여하고 격려의 말을 전했다.    2026년 중구 소셜미디어 기자단은 ...
  6. 중구, ‘구청장과 동 주민이 함께하는 2026 희망 중구 이야기’ 개최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 중구(구청장 김영길)가 2026년 새해를 맞아 1월 9일부터 1월 20일까지 지역 내 12개 동(洞) 행정복지센터에서 ‘구청장과 동 주민이 함께하는 2026 희망 중구 이야기’ 행사를 개최한다.    해당 행사에는 김영길 중구청장과 지역 내 기관·단체장, 통장, 지역 주민 등 동별로 80여 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n...
  7. 배경훈 부총리, 12일부터 사흘간 과기·우주 분야 55개 기관 업무보고 받아 배경훈 부총리 겸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은 오는 12일부터 사흘간 우주항공청과 소속·공공기관, 유관기관 등 모두 55개 기관으로부터 직접 업무보고를 받는다.과기정통부에 따르면, 12일 오전 10시에는 국가과학기술연구회와 한국과학기술연구원(KIST) 등 과학기술 분야 정부출연연구기관 7곳과 한국연구재단, 과학기술사업화진흥원, 연구.
사랑더하기
sunjin
대우조선해양건설
행복이 있는
오션벨리리조트
창해에탄올
더낙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