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아 정부군, SDF와 휴전 하루 만에 북동부서 유혈 충돌
시리아 정부군이 쿠르드족 주축 무장단체 시리아민주군(SDF)과 휴전에 합의한 지 하루 만에 북동부 지역에서 다시 유혈 충돌이 발생했다. 현지시간 19일, 시리아 국영 SANA통신과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정부군은 SDF가 통치권을 넘기기로 한 데이르에조르, 알하사카, 라카 등 북동부 3개 주에 병력을 배치하기 시작했다.
SDF는 극단주의 테러 ...
울산동구 화정동 통장회, 대청소의 날 맞아 환경정비 및 분리배출 캠페인 실시
화정동행정복지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 화정동 통장회(회장 김영희)는 지난 1월 20일 울산시 ‘대청소의 날(깨끗데이)’의 일환으로 환경정비 활동과 재활용품 분리배출 캠페인을 실시했다.이날 행사에는 김수종 시의원과 박은심·임채윤 구의원을 비롯해 통장회 회원 등 30여 명이 참여해 환경 취약지역을 중심으로 쓰레기를 수거...
▲ (사진=충주시청)충주시는 아이배냇(주)(대표 민병관)이 지난 8월부터 지역 저소득층 영유아를 위한 물품을 후원해 아이들이 행복한 충주를 만드는데 기여하고 있다고 밝혔다.
충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협력해 한부모 가정이나 저소득 가정 등 도움이 필요한 36개월 미만의 아동이 있는 22명에게 6개월간 물품을 후원하고 있다.
후원 물품은 직접 선택한 아이의 해당 월령에 맞춘 산양분유와 이유식, 간식류 등이다.
아이배냇은 산양분유를 주품목으로 국내 영유아 시장을 선도하는 전문기업으로, 사회적 약자와 소외계층에게 희망과 꿈을 전달하기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계층에서 필요로 하는 부분을 찾아 도울 수 있는 뜻깊은 나눔 활동에 아낌없이 지원하고 동참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