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시리아 알샤라 대통령에 “아내 몇 명?” 농담…백악관 회담 현장 영상 공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10일 백악관에서 알샤라 시리아 대통령에게 “아내가 몇 명이냐”는 농담을 던졌다.농담과 함께 트럼프 대통령은 자신의 고가 향수를 알샤라 대통령에게 직접 뿌리며 선물하라고 했다.알샤라 대통령은 손가락으로 ‘1’을 나타내며 어색한 미소를 지었다.현장 분위기는 농담 직후 일시적으로 가라앉았다고 영...
울산북부경찰서, 보이스피싱 피해 막은 은행원에 112신고 포상금 수여
[뉴스21일간=김태인 ]울산북부경찰서는보이스피싱 범죄를 사전 차단하여 현금 7천만원 피해를 막은 은행원 박소영씨(과장대리)에게 감사장과 112신고 상금을 수여했다고 13일 밝혔다. 농소농협 본점에 근무하는 해당 은행원은 지난 10월 30일 고객이 적금을 해지하고 다른 계좌로 자금을 이체하려고 하여 자금의 용도를 확인하던 중 원격제어 ...
변화하는 소방환경에 부응하고, 서귀포지역 최상의 소방서비스 제공을 위한 서귀포소방서(서장 김지형) 신청사 준공식이 11일(목) 오전 11시 서귀포시 법환동 신청사에서 전성태 행정부지사, 고태순 道 보건복지안전위원장을 비롯한 기관단체장 및 지역주민과 소방가족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거행됐다.
이날 행사는 식전행사와 준공식 및 식후행사로 나누어 진행되며, 행복한 밴드 공연을 시작으로 준공식 경과보고, 표창장·감사패 수여, 기념사, 축사, 테이프 커팅 순으로 진행되며, 식후행사로 다과회 등이 마련됐다.
금일 준공식을 갖은 서귀포소방서 신청사는 17년 6월 15일 착공하여 18년 8월 24일 완공하였으며, 총 90억원의 사업비를 들여 지하1층, 지상4층, 연면적 3,789평방미터(㎡)규모에 소방훈련탑 및 심신안정실, 체력단련실 등을 갖추어 근무여건 개선, 소방훈련장 인프라 확보를 통해 시민들에게 질 높은 소방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었다.
이날 준공식에서는 혼신의 열정을 다하여 청사 준공에 많은 공을 기여한 △동현종합건설(주)대표 한 현 △숲 건축사 사무소 대표 김상범 △서귀포소방서 소방장 김성환 등 유공자 3명에 대한 도지사 감사패 및 표창장이 수여됐다.
김지형 서귀포소방서장은 기념사에서 ‘각종 재난상황에 한발 앞선대응으로 도민의 생명보호를 최우선하는 소임을 다함은 물론, 국제적 수준의 소방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