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현대중공업 선행도장부 나눔회, 30여 년 이어온 장애인복지시설 봉사활동
HD현대중공업 선행도장부 나눔회[뉴스21일간=임정훈]HD현대중공업 선행도장부 나눔회가 30여 년간 지역 장애인복지시설을 대상으로 꾸준한 봉사활동을 펼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선행도장부 나눔회는 약 30년 전부터 울주군 웅촌면에 위치한 빛둘레중증장애인복지시설을 정기적으로 찾아 연간 6회에 걸쳐 다양한 봉사활동을 진행...

전국에서 총 391건 접수… 표어는‘생동하는 안산에서 역동하는 경기의 꿈’
안산시(시장 윤화섭)가 전국 공모를 통해 2019년 개최되는 ‘제65회 경기도체육대회’의 구호와 표어를 확정했다.
전국에서 총 391건이 접수돼 3차에 걸친 심사를 거쳐 구호와 표어 2개 분야에 대상, 최우수, 우수 총 6점의 당선작을 결정했다.
구호 부문 대상은 ‘서해중심 안산에서 세계중심 경기도로!’ 가, 표어 부문 대상은 ‘생동하는 안산에서 역동하는 경기의 꿈’이 각각 선정됐다.
이번에 선정된 수상자에게는 대상 70만원, 최우수 50만원, 우수 30만 원 등 총 300만원의 시상금이 지급된다.
시 관계자는 “선정된 구호 및 표어를 활용하여 대회가 성공리에 개최될 수 있도록 홍보에 주력할 것이며, ‘제65회 경기도체육대회’가 선수와 더불어 경기도민‧안산시민이 함께 참여하고 화합할 수 있는 축제의 장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