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구 어린이·사회복지급식관리지원센터, 소규모 급식소 방문 위생·안전 관리 추진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 중구 어린이·사회복지급식관리지원센터(센터장 김진희)가 영양사가 없는 소규모 급식소의 위생 수준을 향상하기 위해 2월부터 현장을 직접 찾아 위생·안전 관리에 나선다. 울산 중구 어린이·사회복지급식관리지원센터는 ‘급식소 전담 관리제’를 통해 급식소별로 담당 영양사를 지정했다. 담당 영양사는 ...

강남동(동장 최남희)에서는 오는 1일 13시 강남체육관 및 단오공원 일원에서 강남동 탄생 20주년을 기념하여 ‘강남동민의 날 주민화합 큰잔치’가 주민들의 큰 관심 속에 개최된다.
이날 행사는 강남동발전협의회 (회장 : 고선각) 주관으로 열리며, △1부 행사 한궁대회와 경로잔치, △2부 행사 강릉시립교향악단의 찾아가는 음악회 및 축하공연으로 구성된다.
1부 행사는 강남체육관에서 강남동 거주 어르신 및 주민들이 한궁대회에 참석하여 어르신들의 단합된 모습을 보여주며, 유대 강화와 친목을 도모 하고 이어지는 경로잔치를 통하여 어르신들에게 공경과 감사의 시간을 마련했다.
이어지는 2부 행사는 단오공원에서 강릉시립교향악단의 찾아가는 음악회, 축하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특히 강남동 탄생 20주년을 기념하여 동민의 화합에 기여하고 봉사 정신이 투철한 주민을 대상으로 ‘강남동민의 상’을 수여한다.
고선각 회장은 “강남동 탄생 20주년을 기념하여 열리는 강남동민의 날 주민화합 큰잔치 행사는 동민들에게 애향심을 고취하고 주민화합은 물론 지역발전에 활력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