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현대중공업 선행도장부 나눔회, 30여 년 이어온 장애인복지시설 봉사활동
HD현대중공업 선행도장부 나눔회[뉴스21일간=임정훈]HD현대중공업 선행도장부 나눔회가 30여 년간 지역 장애인복지시설을 대상으로 꾸준한 봉사활동을 펼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선행도장부 나눔회는 약 30년 전부터 울주군 웅촌면에 위치한 빛둘레중증장애인복지시설을 정기적으로 찾아 연간 6회에 걸쳐 다양한 봉사활동을 진행...

오산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조용호)은 지난 20일 오산스포츠센터 3층 회의실에서 이사장 주재로 사회적 가치 창출과 혁신과제 발굴을 위한 시설관리공단 “공공성 회복” 아이디어 발굴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보고회에서는 정부 정책에 능동적이며, 적극적인 대처와 시설관리공단의 본연의 업무를 중심으로 공공성을 강화하고자 6개부서, 12건의 아이디어를 발굴하여 각 부서별로 발표하고, 질의응답 및 토론 등의 시간을 가졌다.
발굴된 아이디어로는 공공성 회복과 사회적 가치 창출을 위한 일자리 창출, ISO 37001 부패방지경영체제 인증 및 ISO 26000 사회적 책임 경영진단, 공공성 회복을 위한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공영주차장 내 안심택배 함 운영, 사회적 취약계층을 위한 운동프로그램 신설, 이동지원차량 이용고객 승․하차 도우미 지원, 원동초 스포츠센터 어린이강좌 ‘행복 나눔’ 발표회 등 각 분야별로 다양한 아이디어들이 논의됐다.
조용호 이사장은 “공단에서는 발굴된 아이디어를 심도 있게 검토하고 실효성 있는 사업계획 수립에 최선을 다하여 공기업으로써 시민 행복과 지역사회 발전에 공헌을 할 수 있도록 공공성을 더욱 강화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