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현대중공업 선행도장부 나눔회, 30여 년 이어온 장애인복지시설 봉사활동
HD현대중공업 선행도장부 나눔회[뉴스21일간=임정훈]HD현대중공업 선행도장부 나눔회가 30여 년간 지역 장애인복지시설을 대상으로 꾸준한 봉사활동을 펼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선행도장부 나눔회는 약 30년 전부터 울주군 웅촌면에 위치한 빛둘레중증장애인복지시설을 정기적으로 찾아 연간 6회에 걸쳐 다양한 봉사활동을 진행...

안양시 동안구(구청장 이의철)는 ‘2018 환경보전 그림 ‧ 글짓기 공모전’의 수상작품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환경보전의식 함양을 위해 그림 부문과 글짓기 부문을 나누어 관내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개최돼 총 313점의 작품이 출전했다.
이중 그림 부문 대상에는 김서연(호계초)어린이, 김태인(안양중앙초)어린이의 작품이 선정됐다. 글짓기 부문에서는 고혜원(귀인초)어린이, 백지은(안양중앙초)어린이의 작품이 대상을 차지했다. 이들을 포함해 총 42명의 학생들의 작품이 수상작으로 선정됐고 시상은 추후 학교별로 학교장이 전수 할 예정이다.
동안구는 수상작들을 담은 작품집을 제작해 배부하고, 10월부터 관내 초등학교를 대상으로 공모전 그림 부문 수상작품 28점을 순회 전시할 예정이다.
이의철 동안구청장은 “이번 환경보전 공모전을 통해 어린이들이 환경과 생명의 소중함을 살필 수 있는 계기가 되었길 바란다.”며, “작품집과 그림 작품 전시를 통해 보다 더 많은 시민과 어린이들이 환경보전은 우리 생활 속 작은 실천 하나에서부터 시작이라는 것을 공감하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