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현대중공업 선행도장부 나눔회, 30여 년 이어온 장애인복지시설 봉사활동
HD현대중공업 선행도장부 나눔회[뉴스21일간=임정훈]HD현대중공업 선행도장부 나눔회가 30여 년간 지역 장애인복지시설을 대상으로 꾸준한 봉사활동을 펼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선행도장부 나눔회는 약 30년 전부터 울주군 웅촌면에 위치한 빛둘레중증장애인복지시설을 정기적으로 찾아 연간 6회에 걸쳐 다양한 봉사활동을 진행...

버려진 채석장의 놀라운 변화로 각종 매스컴에서 각광받고 있는 포천 아트밸리에서 올해에도 천주호 예술축제가 10월 6일과 7일 양일간 조각공원을 비롯한 포천 아트밸리 내 여러 장소에서 개최된다.
이번 축제에서 45m 직벽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미디어 파사드와 공중퍼포먼스 공연은 국내에서는 최초로 펼쳐지는 공연이다. 전 세계적으로도 찾아보기 힘든 고난이도의 동작들과 직벽을 수놓은 영상의 아름다움이 함께 어우러져 관람객들에게 그 짜릿함과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하고 유럽의 거리에서만 보아왔던 스트리트 퍼포먼스가 포천 아트밸리 일원에서 펼쳐진다.
이번 축제는 기존의 공연형식을 벗어나서 진행되는데, 축제 기간 중 14시부터 19시까지 연속으로 공연이 진행돼 관람객들은 동선에 따라 하루 종일 유럽의 향취와 자연의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다.
포천 아트밸리 관계자는 “이번 축제는 포천 아트밸리의 의미를 살리고 포천 아트밸리에서만 경험할 수 있게 기획된 행사로 가족, 연인, 남녀노소 모두에게 감동과 추억의 가을날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포천 아트밸리를 입장하는 관람객은 누구나 축제에 참여 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포천 아트밸리 홈페이지(www.artvalley.pocheon.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천 아트밸리 사업소 ☎ 031) 538-34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