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청소년재단, 2026학년도 겨울방학 ‘포춘캠프’ 운영
포천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김현철)은 오는 2월 6일까지 ‘2026학년도 겨울방학 포춘캠프(Fortune-Camp)’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재단은 지난 10일 포천교육문화복합공간 ‘두런두런’에서 참가 학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사전 교육(오리엔테이션)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프로그램 전반에 대한 운영 방향과 세부 일정 등을 안내했으며, ...

금천구(구청장 유성훈)는 지난 21일 민족 대명절인 한가위를 맞아 한국전력공사 남서울지역본부에서 금천호암노인복지관 어르신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이날 한국전력공사 남서울지역본부 임직원들은 금천구 독산4동 소재 금천호암노인복지관을 방문해 후원금 500만원을 전달했다.
또, 복지관 이용 어르신 200여명에게 ‘추석맞이 명절특식’을 대접하고,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배식 봉사에도 참여하는 등 어르신들과 정을 나누는 훈훈한 시간을 가졌다.
한국전력공사는 공기업 최대 규모의 봉사단 운영, 저소득층 단전가정 체납요금 지원, 해외봉사단 파견 등 국내·외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추진하고 있다.
한편 금천구와는 작년 겨울 1천만 원 상당의 경로당 쌀 지원, 올해 8월 홀몸어르신의 시원한 여름나기를 위한 4백만 원 상당의 쿨매트 지원 등 금천구의 소외된 이웃을 위해 지속적인 후원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한국전력공사 관계자는 “명절을 맞아 정성껏 준비한 점심식사와 후원금이 우리 이웃에게 큰 힘이 됐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에게 힘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해 나가겠다고.”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