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시리아 알샤라 대통령에 “아내 몇 명?” 농담…백악관 회담 현장 영상 공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10일 백악관에서 알샤라 시리아 대통령에게 “아내가 몇 명이냐”는 농담을 던졌다.농담과 함께 트럼프 대통령은 자신의 고가 향수를 알샤라 대통령에게 직접 뿌리며 선물하라고 했다.알샤라 대통령은 손가락으로 ‘1’을 나타내며 어색한 미소를 지었다.현장 분위기는 농담 직후 일시적으로 가라앉았다고 영...

김포소방서(서장 배명호)가 민족 최대의 명절인 추석을 맞이해 안전한 명절 분위기를 조성하고 주택용 소방시설 설치율 향상을 위해 ‘고향집, 주택용 소방시설 선물하기 홍보 캠페인’을 이마트 트레이더스 김포풍무점과 양곡5일장에서 21일 오후 2시경 동시에 실시한다고 밝혔다.
추석 명절을 맞아 시민들이 많이 찾을 것으로 예상되는 대형마트와 전통시장에서 홍보 캠페인을 실시하게 되었으며 홍보현수막, 홍보전단지 및 홍보물품을 활용해 주택용 소방시설 선물하기를 적극 홍보할 예정이다.
특히 이마트 트레이더스 김포풍무점에서는 마트 내 판매대에서 주택용 소방시설인 소화기와 주택화재감지기를 구매하시는 고객께는 30set 한정 주택용 소방시설 1+1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며 행사상품은 김포소방서에서 제공한다.
또한 이달 말까지 일산대교와 김포시 주요도로 문자 전광판, 김포시 버스정보시스템(BIS)을 통해서도 주택용 소방시설 선물하기 홍보 문구를 표출할 계획이라고 소방서 관계자는 말했다.
김포소방서 배명호 서장은 “이번 추석 연휴 기간에도 김포소방서는 김포시민의 안전한 명절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더불어 일가 친인척들에게 주택용 소방시설을 선물하고 풍성하고 안전한 명절 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