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씨더맥스 이수, 논현동 빌딩 2019년 매입 후 시세 약 70억 원 상승
엠씨더맥스 보컬 이수는 2019년 서울 강남구 논현동 빌딩을 89억4000만 원에 매입했다.해당 건물은 지하 1층~지상 5층 규모, 2017년 준공된 신축급 건물로 지하철 강남구청역 접근성이 우수하다.현재 시세는 약 159억 원 수준으로 분석되며, 매입가 대비 약 70억 원 상승한 것으로 추산된다.건물 일부는 이수의 연예기획사 ‘325E&C’가 사용하며, 1층...
울산 한마음새마을금고 700만원 상당 쌀 기탁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한마음새마을금고(이사장 전숙자)는 1월 27일 오후 3시 30분 울산광역시 동구청을 찾아 ‘사랑의 좀도리 운동’으로 모은 700만원 상당의 백미(10kg) 176포대를 전달하며 지역 사회에 온기를 불어넣었다. 이날 전달식에는 전숙자 이사장을 비롯해 김종훈 동구청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해 나눔의 의미를 되새겼다. ...

▲ 일본 나라현 대학생 교류단이 충남도립대학교를 방문 기념장면
충남도립대학교(총장 허재영)가 충남도와 본교를 방문한 일본 나라현 대학생들에게 ‘K-BEAUTY 네일아트’로 우호교류를 다져 눈길을 끌고 있다.
충남도립대학교는 18일 대학 대회의실에서 일본 나라현 대학생과 국제과 직원 등 8명으로 구성된 ‘차세대 양성사업단’이 방문한 가운데 양 지역 간 교류 및 우호증진을 다졌다고 밝혔다.
이날 허재영 충남도립대학교 총장을 비롯해 대학 총학생회 학생들은 일본 나라현 대학생 등을 환영하며 양국 간 대학생활과 취업, 문화 등에 대한 다양한 논의를 나눴다.
허재영 총장은 “이 자리는 나라현의 미래와 충남도의 미래가 함께 모여 있는 내일을 향한 교류의 귀중한 시간”이라며 “양국은 오랜 교류의 역사가 있으며 젊은이들이 발전 관계로 만들어 가야 한다”고 당부했다.
그러면서 “내년에는 충남도립대학교 학생들이 나라현으로 갈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고 화답했다.
환담에 이어 일본 교류단은 학교 캠퍼스 탐방과 네일아트 실습 등을 체험했다.

▲ 뷰티코디네이션학과 학생들에게 K-BEAUTY 네일아트를 받고 환한 웃음을 보이고 있다.
특히, 네일아트 실습은 뷰티코디네이션학과 학생들이 일본 나라현 대학생을 환담하기 위해 준비했으며, 네일아트를 통해 충남도립대학교의 특성화 교육과 K-BEAUTY를 알리는 등 양 국간 세대적‧문화적 공감대를 형성했다.
한편, 나라현 차세대 양성사업단 방문은 지난 2013년부터 충남도가 추진한 사업으로, 양 지역 간 대학생 교류를 통해 한‧일 미래세대 간 문화와 사고의 공유를 목표로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