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연재 울산명예사회복지공무원 동구단장, 지역아동센터 초등 졸업선물 지원 성금 375만 원 전달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하연재 울산명예사회복지공무원 동구단장은 11월 24일 동구청을 방문해 지역아동센터 초등학교 졸업선물 지원을 위해 성금 375만 원을 동구청장에게 전달했다.
이번 후원금은 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는 초등학생들의 졸업을 축하하고 격려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으며, 동구는 전달된 성금을 통해 각 기관에 필요...
서울 노원구(구청장 오승록)가 잠실주경기장과 보조경기장에서 열린 ‘2018 서울특별시 장애인생활체육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노원구에 따르면 이번 체육대회에서 구 장애인체육회원 총 260명이 참가해 탁구 등 14개 종목에서 참가자와 자웅을 겨뤘다.
특히 참가 종목 중 다트 1위, 배드민턴 1위, 스포츠스태킹 2위에 입상하는 성과를 얻었다.
이번 체육대회는 서울특별시 장애인체육회가 주최하는 행사로 탁구, 배드민턴, 당구 등 7개 사전종목과 어울림풋살, 400M계주, 컬링 등 7개의 화합종목이 펼쳐졌다.
자치구별 장애인 단체와 회원 등 3000여명의 선수단과 임원 등이 참여해 생활체육 종목을 즐기며 승부를 펼쳤다.
한편 구 장애인체육회는 3년 연속 우승을 차지하면서 우승기를 영구보존하게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