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주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사업보고회 및 꿈드림졸업식 개최
(뉴스21일간/최원영기자)=울주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가 26일 관계 기관, 학부모, 지역 청소년 등 7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2025년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사업보고회 및 제10회 울주군 학교 밖 청소년 졸업식’을 개최했다.이번 행사는 올 한해 지역 청소년 지원 성과를 공유하며 학교 밖 청소년의 새로운 출발을 축하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이날 ...
▲ (사진=영월군청)영월군은 추석 명절을 맞아 대한민국 테마여행 10선 중 하나인 중부내륙 힐링 권역(영월, 충주, 단양, 제천)의 적극적인 홍보를 위해 오는 13일부터 15일까지 여주휴게소(강릉방향)와 19일부터 22일까지 천안삼거리휴게소(서울방향) 에서 ‘찾아가는 관광안내소’를 운영한다.
‘중부내륙 힐링 권역’은 ‘동강 뗏목축제’와 ‘탄광문화촌’으로 유명한 영월을 기반으로 충주, 제천, 단양을 하나로 묶은 힐링 테마 관광권역으로,
‘찾아가는 관광안내소’는 수도권과 지역 축제 현장 및 중부내륙 주변 휴게소에 직접 찾아가 영월, 충주, 단양, 제천의 관광 자원을 홍보하고, 무료 와이파이, 휴대폰 충전서비스, 관광정보 검색 등 다양한 편의 서비스와 스트레스 측정 이벤트를 통한 명절맞이 푸짐한 기념품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찾아가는 관광안내소에는 하루 평균 500명의 관광객이 방문하고 있으며, 방문객들에게 ‘중부내륙 힐링여행’에 관한 정보를 제공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찾아가는 관광안내소를 찾은 한 관광객은 “중부내륙지역에도 이렇게 많은 관광지가 있는지 몰랐다.”라며 “꼭 한번 중부내륙 권역을 여행하고 싶다.”라고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