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송시장 new캐슬장터 박효식 대표 200만원 상당 쌀 기탁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 대송시장 NEW캐슬장터 박효식 대표는 1월 28일 동구청을 방문해 대송동 저소득층을 지원해 달라며 200만 원 상당의 쌀 50포를 김종훈 동구청장에게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쌀은 대송동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지원될 예정으로, 박효식 대표는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전통시장이 되기 위해 작은 정성이...

국회 자유한국당 홍철호 의원(경기 김포시을, 국토교통위원회)은 전국 고속도로휴게소 21곳에 ‘전기차 충전기’가 없다고 밝혔다.
한국도로공사가 국회 국토교통위원회 소속 홍철호 의원에게 제출한 자료에 따르면, 올해 8월말 기준 전국 고속도로휴게소(195개소)의 11%인 21개소에 ‘전기차 충전기’가 없는 것으로 확인됐다.
설치대수별로 보면 ‘2기 이상’이 설치된 곳은 전체(195개소)의 57%인 111개소였으며, ‘1기’를 운영 중인 곳이 63개소(32%), ‘충전기가 없는 곳’은 21개소(11%)로 집계됐다.
한국도로공사는 「충전기가 없는 휴게소」에 대한 홍철호 의원의 조속한 대책 마련 요구에 “21개소 중 성주(창원), 망향(부산), 논공(대구), 양산(서울) 등의 14개소는 올해 11월까지 1~4기를 신규 설치하고 나머지 휴게소는 협의를 거쳐 모든 휴게소 내에 충전기를 1기 이상씩 설치하겠다”고 보고했다.
홍철호 의원은 “친환경 전기자동차 사용자의 불안을 해소하고 원활한 중장거리 운행인프라를 구축하기 위해서 모든 고속도로휴게소의 충전기 설치가 시급하다”며, “한국도로공사는 환경부와 적극적인 협의를 통해서 전기차 운행 활성화를 위한 필요한 대책을 마련해야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