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동원F&B(대표이사 김재옥)의 프리미엄 유제품 브랜드 ‘덴마크’가 업계 최초로 과육이 씹히는 진짜 과일우유 ‘덴마크 츄썸’ 3종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덴마크 츄썸’ 3종은 100% 국산 원유에 신선한 과육을 갈아 넣은 프리미엄 우유다.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큼직한 과육 알갱이가 듬뿍 들어있어 씹는 맛이 살아있으며, 달콤한 과일 퓨레와 신선한 국산 원유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맛과 영양이 풍부하다.
우유에 과육을 직접 갈아 넣은 제품은 지금까지 시중에 없었다. 과일은 산도가 높아 특별한 공정 없이 우유에 넣으면 우유 단백질이 치즈처럼 뭉치기 때문이다. 하지만 ‘덴마크’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단백질 변성을 방지하는 최적 배합 기술을 적용해 업계 최초로 진짜 과육을 갈아 넣은 과일우유를 만들 수 있었다.
‘덴마크 츄썸’ 3종은 감각적인 디자인의 페트병에 담겨 있어 고급스러움을 더하며, 핸드백이나 가방에 넣어 휴대하기도 편리하다.
‘덴마크 츄썸’ 3종은 상큼하면서 원물감이 살아있는 ‘덴마크 츄썸 복숭아’, 부드러우면서도 든든한 포만감을 느낄 수 있는 ‘덴마크 츄썸 바나나’, 새콤달콤한 ‘덴마크 츄썸 키위’ 3종으로 구성됐다.
이연옥 동원F&B 유가공본부 대리는 “유명 카페에서나 만나볼 수 있었던 진짜 과일우유를 손쉽게 만나볼 수 있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원물을 활용한 우유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덴마크 츄썸’ 3종의 용량은 180mL이며, 가격은 15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