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화력발전소 붕괴사고 중수본, 피해자 가족과 함께 전 과정 투명 구조‧수습 추진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 화력발전소 붕괴사고 중앙사고수습본부(공동 본부장: 노동부·기후부 장관)」는 안전한 구조활동을 전개하는데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현재 붕괴된 울산화력발전소 보일러 타워 5호기의 양 옆에 서 있는 4호기와 6호기도 붕괴 가능성이 있어, 중수본은 관계 전문가들과 함께 4호기, 6호기의 보강 또는 해체...

좋은땅출판사가 ‘마음에서 마음으로’를 출간했다고 밝혔다.
순탄한 삶은 없다. 누구든 크고 작은 불행을 맞으며 사는 게 인생이다. 따라서 남과 비교하며 다른 사람의 삶을 부러워할 필요가 없다. 지금 웃고 있는 그 사람도 마음속엔 아픔이 있을 수 있다는 이야기이다. 즉 모든 사람들은 각자가 자기 인생의 주인공으로서 옆을 보지 말고 제 마음의 희망을 따라서만 잘 살아가면 된다.
‘마음에서 마음으로’는 이같은 인생의 순리를 사색하듯 바라본다. 행복, 자유, 달과 별, 하늘 등 마치 내 손에 닿지 않는 듯한 그 무언가를 이야기하고 있지만 결국 이것을 손에 쥐고 놓치고 하는 것은 자기의 마음에 있다는 이야기를 풀어내고 있다.
그렇다. 어찌 보면 마음가짐이라는 것이 제일 어려운 법. 그래서 작가는 ‘떠도는 나그네’같이 그저 흘러가기를 고대하는 것은 아닐까. 이 책을 통해 삶에 대한 새로운 시선을 가져보자.
‘마음에서 마음으로’는 교보문고, 영풍문고, 반디앤루니스, 알라딘, 인터파크, 예스24,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입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