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사봉사회 울산 동구지구협의회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대한적십자사봉사회 울산동구지구협의회(회장 송연정)는 1월 29일 오전 10시 구청 5층 중강당에서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적십자 봉사원과 내빈 등 약 50명이 참석한 가운데, 1부 정기총회에서는 2025년도 사업 및 결산보고, 임원 선출, 예산 심의 등이 진행되었으며, 2부 이취임식은...
▲ (사진=기획재정부)정부가 최근 서울 부동산 과열현상에 대응하기 위해 투기수요를 적극적으로 차단하기로 했다.
이를 위해 투기지역· 투기과열지구 등을 추가 지정을 검토하기로 했다. 부동산 거래 관련 편법증여, 세금탈루 등 행위에 대한 조사도 지속적으로 실시할 계획이다.
정부는 '투기수요 근절, 맞춤형 대책, 실수요자 보호'라는 3대 원칙 하에 투기차단, 공급확대 등을 통한 시장안정에 총력을 다하기로 뜻을 모았다.
투기지역, 투기과열지구, 조정대상지역 등을 조속한 시일 내에 추가 지정을 검토해 과열 발생지역에 대해선 투기수요 유입을 적극 차단하고, 수도권을 중심으로 한 추가적인 공급확대 방안을 마련하기로 했다.
정부 관계자는 "시장동향을 면밀히 모니터링하면서 특정지역 과열이 심화되거나 여타 지역으로 확산될 조짐이 보이는 경우 신속하게 추가 대책을 마련해 대응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