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주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사업보고회 및 꿈드림졸업식 개최
(뉴스21일간/최원영기자)=울주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가 26일 관계 기관, 학부모, 지역 청소년 등 7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2025년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사업보고회 및 제10회 울주군 학교 밖 청소년 졸업식’을 개최했다.이번 행사는 올 한해 지역 청소년 지원 성과를 공유하며 학교 밖 청소년의 새로운 출발을 축하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이날 ...

강릉아트센터(관장 손동오)는 8월 문화의 날을 맞아 오는 28일 저녁 7시 30분부터 1시간 동안 특별한 가족 문화프로그램 ‘백스테이지 나이트 투어’을 준비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평일 퇴근 시간 이후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건전한 여가문화를 위하여 강릉아트센터에서 기획했으며, 가족 구성원 중 3인 이상~5인 이하로 팀 구성 시 신청할 수 있다.
백스테이지 나이트 투어는 극장의 음향·조명 등 시설체험을 할 수 있고, 일반에게 공개되지 않았던 무대투어 및 출연자 체험을 통해 가족 간의 특별한 시간을 가질 수 있다.
특히 저녁 공연 시간에 열리는 스테이지 퍼포먼스는 투어 팀만 관람 가능하며 일반 공연 관람 이상의 짜릿한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9월부터 강릉아트센터의 사임당홀 무대에서는 올해 클래식계의 가장 큰 핫 이슈 중 하나인 ‘정경화&조성진 듀오 콘서트’를 시작으로 국립발레단과 국립무용단 공연이 매주 열릴 예정이며, 클래식계의 거장이 서게 될 무대와 공연 전 화려한 무대장치 뒤의 숨겨진 이야기들을 출연자 체험을 통하여 객석에서 느낄 수 없었던 색다른 공연 감상의 묘미를 느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