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주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사업보고회 및 꿈드림졸업식 개최
(뉴스21일간/최원영기자)=울주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가 26일 관계 기관, 학부모, 지역 청소년 등 7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2025년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사업보고회 및 제10회 울주군 학교 밖 청소년 졸업식’을 개최했다.이번 행사는 올 한해 지역 청소년 지원 성과를 공유하며 학교 밖 청소년의 새로운 출발을 축하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이날 ...

강릉시는 제19호 태풍 솔릭 북상함에 따라 피해 최소화를 위하여 소관 부서별 대응태세를 마련하는 등 재난대비에 총력을 기울였다.
먼저 김한근 강릉시장은 23~24일 2일간 태풍 솔릭으로 인하여 피해가 예상되는 주문진 우암천, 남산지구 등 상습침수지역과 재해위험지역을 현장 점검했다.
또한 강릉시는 각 부서별로 침수 및 산사태 등으로 인명 및 재산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소관시설물 및 각종 인허가 시설에 대한 안전점검, △농업·어업·수산업 피해 예방 조치 및 홍보를 실시하고, 읍면동에서는 상습침수 지역 예찰, 수방자재 점검 등 사전 대비태세에 돌입했다.
한편 강릉시 지역자율방재단 30여 명은 태풍으로 인한 내수침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하여 모래마대 7.5톤을 사전에 제작해 침수 우려 지역으로 전진 배치한다.
강릉시는 22일 시장 주재, 17개 협업 부서장 및 21개 읍면동장 참석 하에 태풍 대책회의를 실시하며, 이번 회의에서 재난안전대책본부 구성 및 부서별 대응과 재난대비 각종 준비태세를 최종 점검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