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아 정부군, SDF와 휴전 하루 만에 북동부서 유혈 충돌
시리아 정부군이 쿠르드족 주축 무장단체 시리아민주군(SDF)과 휴전에 합의한 지 하루 만에 북동부 지역에서 다시 유혈 충돌이 발생했다. 현지시간 19일, 시리아 국영 SANA통신과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정부군은 SDF가 통치권을 넘기기로 한 데이르에조르, 알하사카, 라카 등 북동부 3개 주에 병력을 배치하기 시작했다.
SDF는 극단주의 테러 ...
울산동구 화정동 통장회, 대청소의 날 맞아 환경정비 및 분리배출 캠페인 실시
화정동행정복지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 화정동 통장회(회장 김영희)는 지난 1월 20일 울산시 ‘대청소의 날(깨끗데이)’의 일환으로 환경정비 활동과 재활용품 분리배출 캠페인을 실시했다.이날 행사에는 김수종 시의원과 박은심·임채윤 구의원을 비롯해 통장회 회원 등 30여 명이 참여해 환경 취약지역을 중심으로 쓰레기를 수거...
▲ (사진=대한축구협회)대한축구협회(KFA)가 ‘#축구좀하는여자’라는 타이틀로 여자축구 동영상 공모전을 개최한다.
KFA는 21일 보도자료를 통해 여자축구 동영상 공모전 개최 소식을 전했다.
올 한해 축구를 직접 하는 여성의 모습이나 응원하는 장면 등 여자축구와 관련한 에피소드를 영상에 담아 출품하면 된다.
대상 1명에게는 상금 500만원과 함께 오는 11월 우루과이에서 열리는 국제축구연맹(FIFA) U-17 여자 월드컵의 한국 대표팀 세 경기 입장권과 왕복 항공권을 부상으로 제공한다. 세 명씩 뽑는 금상과 은상, 동상 수상자에게는 각각 100만원, 50만원, 30만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손성삼 KFA WOW(여자축구발전팀) 팀장은 “여자대표팀은 FIFA랭킹 15위로 국제대회에서 꾸준히 좋은 성적을 내고 있지만 여자축구에 대한 관심은 부족한 편”이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여성들이 축구를 즐기고 좋아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취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