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박물관, 울산 라이징 포트 누적 체험인원 1만 명 돌파…인기몰이 지속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박물관이 지난해 5월부터 운영 중인 가상 도심항공교통(UAM) 체험시설 ‘울산 라이징 포트’가 운영 개시 7개월여 만에 누적 체험 인원 1만 명을 넘어서며 인기몰이를 지속하고 있다. 울산 라이징 포트는 가상 도심항공교통(UAM)을 타고 태화강 국가정원과 반구천의 암각화, 대왕암공원 등 울산의 주요 명소를 실감형 ...

안양시(시장 최대호)가 오는 23일에 동안평생교육센터에서‘건강 100세를 위한 평생 건강관리’를 주제로 안양시민학당 강연을 연다.
이번 강의는 건강 분야의 마지막 시민학당 강좌로 서울백병원 가정의학과 강재헌 교수가 비만관리 노하우, 건강한 생활 습관 등 100세 시대에 필요한 유익한 건강정보를 전달할 계획이다.
안양시민학당은 매월 둘째·넷째 주 목요일 오전 10시부터 동안평생교육센터 3층 강당에서 진행되며, 오는 11월까지 문학, 재테크 분야의 강의가 이어질 예정이다.
최대호 안양시장은 “이번 안양시민학당에서 건강에 대한 유익한 정보를 얻기를 바라며, 시민들이 관심 있어 하는 분야의 강의를 개설해 운영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안양시민학당에 대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안양시 평생교육원(☎031-8045-6012)으로 문의하거나 홈페이지(http://learning.anyang.go.kr)를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