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 (사진=동두천시청)동두천시 송내동 주민자치프로그램인 실버태권도팀이 ‘2018 국제 다문화태권도한마당’에서 실버부 종합시범 우승을 했다.
20일 송내동 주민자치위원회에 따르면 지난 18일 양평 물맑음체육관에서 펼쳐진 ‘2018 국제 다문화태권도한마당’에서 실버태권도팀이 실버부 종합시범 우승을 차지하는 한편, 개인전 60대부(60~69세) 유급자?유단자 부문에서도 금, 은, 동을 나란히 수상했다.
또 70대부(70세 이상) 유단자 부문에서는 은, 동을 수상하는 쾌거를 올렸다.
실버태권도팀을 이끄는 박제철 강사는 “선수들이 대회를 나갈 때마다 심적 부담이 있을 텐데, 항상 좋은 결과를 만들어 줘 감사하다”며 “앞으로 있을 각종 대회에서 동두천시 실버태권도 위상을 널리 알리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고춘기 송내동장은 “지역의 많은 주민들이 태권도를 통해 건강한 노년의 삶을 즐기셨으면 좋겠고, 더불어 시의 위상을 널리 알린 실버태권도 선수 및 박제철 강사에게 감사하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