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 미래세대의 비전을 키우다: 우정초등학교, '평화통일 퀴즈대회' 성황리 개최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민족통일 울산시협의회(회장 이정민)는 2025년 11월 14일(금) 오전 10시, 울산 우정초등학교 승죽관에서 5·6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평화통일 퀴즈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미래 통일 주역인 학생들에게 올바른 통일관과 역사 인식을 심어주기 위해 마련된 이번 대회에는 이정민 회장과 이학박사 박성배...
▲ (사진=부산광역시청)K리그2 부산아이파크가 창단 이 후 K리그 최다 점수차를 기념해 맥주 천 캔을 쏜다.
부산아이파크는 20일부산구덕운동장에서 성남FC와 ‘KEB하나은행 K리그2 2018’ 24라운드 홈경기를 가진다.
이 날 경기에서 부산아이파크는 지난 서울 이랜드 FC와의 경기에서 창단 이 후 K리그 최다 점수차 승리를 거둔 것을 기념해 맥주 천 캔을 관람객들에게 선착순으로 배포한다고 밝혔다.
최만희 부산아이파크 대표이사는 “창단 이 후 구단의 의미 있는 역사를 기념해 팬들과 좋은 이벤트를 나눌 수 있어서 기쁘다. 20일(월) 성남FC와의 경기에서 진행되는 맥주 선착순 증정 이벤트와 온라인에서 진행되는 의류 판매전에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 앞으로도 좋은 일들로 다양한 이벤트를 열 수 있었으면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