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한국야쿠르트가 ‘콜드브루 by 바빈스키 방탄소년단 스페셜 패키지’를 6일 선보인다.
국내 커피시장의 트렌드를 바꾼 ‘콜드브루 by 바빈스키’와 연일 빌보드 차트 기록을 갈아치우고 있는 글로벌 그룹 방탄소년단이 손잡았다.
한국야쿠르트의 ‘콜드브루 by 바빈스키’는 상온의 물로 추출하는 콜드브루(Cold Brew) 방식의 커피다. 그간 생산·유통이 어려워 대량으로 선보이기 어려웠으나, 로스팅 일자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신선한 커피’ 콘셉트로 국내 커피시장에 콜드브루 열풍을 불러일으켰다. 방탄소년단 또한 멤버 7명 각각의 뛰어난 음악적 재능과 퍼포먼스로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는 점에서 방탄소년단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하게 됐다.
이번 스페셜 패키지는 글로벌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7명의 매력을 아르누보(Art Nouveau)풍으로 해석해 예술적이면서도 멋스러운 느낌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멤버 각자의 매력을 담은 일러스트와 이름을 패키지 전면에 담아 로맨틱함을 살렸으며, 로스팅 일자를 확인할 수 있는 스티커에는 방탄소년단의 영문명(BTS)를 넣어 콜라보레이션의 의미를 강조했다.
김동주 한국야쿠르트 마케팅이사는 “한국야쿠르트 콜드브루와 방탄소년단은 기존의 판을 깨고 트렌드를 이끌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는 공통점이 있다”며 “앞으로 방탄소년단과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좋은 시너지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