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예진, 에브리릴스 첫 오리지널 숏드라마 주연… ‘AAA 건전지입니다만’으로 신인 존재감 드러내
새내기 대학생의 첫사랑을 섬세한 표정 연기로 풀어낸 추예진의 존재감이 눈길을 끈다. 로맨틱 코미디 숏드라마 ‘AAA 건전지입니다만’이 숏드라마 플랫폼 에브리릴스의 첫 오리지널 작품으로 공개를 앞두면서, 주인공 자가영을 연기한 추예진의 신선한 매력이 서서히 베일을 벗고 있다.‘AAA 건전지입니다만’은 에브리릴스가 공식 서비...
▲ (사진=제주특별자치도청)제주특별자치도 설문대여성문화센터는 “Falling in Soul(가을 감성에 빠지다)” 공연을 오는 9월 1일 토요일 오후3시 설문대여성문화센터 4층 공연장에서 개최한다.
이번 공연에는 가을의 감성을 이끌어줄 감성 발라더 더원과 벤이 찾아온다.
더원은 <나는 가수다>, <불후의 명곡> 등 가요 서바이벌을 통해 증명된 호소력 짙은 보컬로 ‘가왕’이라는 칭호로 불리고 있으며 현재 국내 뿐 아니라 중국을 비롯한 해외에서도 실력을 인정받는 아티스트이다.
벤은 청아한 목소리에 폭발적 고음으로 대중의 눈길을 끌고 있는 최강 보컬리스트로서‘또 오해영’, ‘구르미 그린 달빛’ 등 수많은 드라마의 OST를 부르며 ‘OST의 여제’로 불려지고 있다.
이번 공연은 여름의 끝자락에서 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주며 가을의 감성을 이끌어줄 공연으로 90분간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