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아 정부군, SDF와 휴전 하루 만에 북동부서 유혈 충돌
시리아 정부군이 쿠르드족 주축 무장단체 시리아민주군(SDF)과 휴전에 합의한 지 하루 만에 북동부 지역에서 다시 유혈 충돌이 발생했다. 현지시간 19일, 시리아 국영 SANA통신과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정부군은 SDF가 통치권을 넘기기로 한 데이르에조르, 알하사카, 라카 등 북동부 3개 주에 병력을 배치하기 시작했다.
SDF는 극단주의 테러 ...
▲ (사진=인천TP)인천경제산업정보테크노파크에서 운영하는 인천N방송에서 9월 14일까지 ‘제 5회 영상왕 콘테스트’를 연다고 밝혔다.
올해 제 5회를 맞이하는 영상왕 콘테스트는 1인 방송콘텐츠를 비롯한 다양한 분야의 아마추어 제작자들의 대외송출과 홍보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개최되는 행사이다.
공모전에는 누구나 개인 또는 팀을 꾸려 지원할 수 있으며, 공모분야는 인디영화분야, 애니메이션분야, 1인방송콘텐츠분야, 홍보영상분야 총 4개 분야로 하나를 선택해 응모 가능하고. 특히, 홍보영상은 인천에 관련된 주제로 영상을 제작하면 된다.
영상 분량은 인디영화는 제한이 없으며, 애니메이션은 15분 이내, 1인방송콘텐츠 및 홍보영상은 5분이내의 영상으로 제작하면 된다
작품 심사는 독창성과 완성도는 물론 주제의 전달력과 흥미유발 등 대중성 부문에 초점을 맞춰 진행될 예정이다.
인천N방송은 공모전 심사를 통해 전 분야를 통틀어 최우수 1명을 비롯해 총 33명개의 작품을 선정, 최우수상에 노트북을 부상으로 주는 등 모두 800만원 상당의 상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인천N방송 관계자는 “영상왕 공모전은 1인 방송 콘텐츠를 비롯한 다양한 분야를 통해 시민이 직접 제작한 콘텐츠를 지원하고, 서로 공유할 수 있는 소통의 장이 될 것”이라며 “시민들이 참여를 넓혀 나가기 위해 행사를 지속적으로 이끌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