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글로벌 No.1 오리지널 치킨 전문 브랜드 KFC가 31일 연이은 폭염을 ‘이열치열’로 이겨낼 수 있는 ‘빨간맛 치킨’ 신메뉴를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빨간맛 치킨’은 KFC의 대표적인 치킨 메뉴인 ‘핫크리스피치킨’에 매콤한 고추와 달콤한 빨간 맛 소스를 더해 먹을수록 은은하게 퍼지는 매운 맛을 선사한다. 특히 무더운 여름 날, 해변이나 야외 피크닉에서 맥주 한잔과 함께 더위를 날릴 수 있는 스낵거리로 탁월하다.
KFC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8월 6일까지 ‘빨간맛 치킨’ 2조각, 후렌치 후라이, 음료로 구성된 ‘빨간맛 세트’를 정상 판매가 보다 10% 이상 저렴한 5600원에 판매한다. 그 외에도 ‘오리지널 버거’ 또는 ‘블랙라벨 클래식 버거’과 함께 단체로 즐길 수 잇는 ‘빨간맛 트윈팩’ 2종도 만나볼 수 있다.
KFC는 푹푹 찌는 무더위에 고생하는 국내 소비자들을 위해 더위를 한방에 날릴 수 있는 ‘빨간 맛’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빨간맛 치킨’ 신메뉴를 개발하게 됐다며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맞아 시원한 맥주와 함께 KFC의 빨간 맛을 만끽하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