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교육청-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 청소년 노동인권보호 업무협약 체결
비정규직노동지원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시 교육청과 울산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는 11월 12일 오후 2시, 울산시 교육청에서 천창수 교육감이 참석한 가운데 청소년 노동 인권 보호와 노동 침해 예방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에는 울산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를 포함한 울산북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

안산시 중앙동 행정복지센터(동장 김영국)는 지난 23일 김명희 주민자치위원장을 비롯해 이숙희 통장협의회장, 이상계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과 함께 중앙동 자율방범대 중앙예술지대‧중앙지대를 방문해 대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감사하는 마음을 담은 격려품을 전달했다.
중앙동 자율방범대원들은 폭염에도 불구하고 야간 순찰, 안심귀가 서비스, 범죄 취약지역 순찰과 함께 봉사활동도 꾸준히 펼치는 등 지역주민의 안전을 위하여 열심히 발로 뛰고 있다.
김한수 중앙예술지대장과 하용주 중앙지대장은 “무더운 날씨지만 우리 마을의 안전뿐만 아니라 지나가는 시민 누구나 도움이 필요할 때 언제든지 도울 수 있도록 주민의 안전을 위해 늘 준비하고 있겠다”고 말했다.
김영국 중앙동장은 “주민들의 안전과 범죄 예방을 위해 봉사하는 자율방범대원들이 있어 중앙동이 든든하다”며 폭염 속에서도 식지 않는 열정에 감사를 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