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씨더맥스 이수, 논현동 빌딩 2019년 매입 후 시세 약 70억 원 상승
엠씨더맥스 보컬 이수는 2019년 서울 강남구 논현동 빌딩을 89억4000만 원에 매입했다.해당 건물은 지하 1층~지상 5층 규모, 2017년 준공된 신축급 건물로 지하철 강남구청역 접근성이 우수하다.현재 시세는 약 159억 원 수준으로 분석되며, 매입가 대비 약 70억 원 상승한 것으로 추산된다.건물 일부는 이수의 연예기획사 ‘325E&C’가 사용하며, 1층...

한국농어촌공사 보령지사(지사장 조성갑)는 지난 19일보령시 청라면 의평리 소재 의평권역 다목적문화회관에서 시공사 대표 및 현장대리인, 보령지사 공사감독원등이 참석한 가운데 공사감독 업무이행의 공정성과 투명성을 확보하고 부패 없는 청렴한 건설현장 문화를 함께 만들어 가기 위해 청렴의무를 이행하고 실천 서약서를 교환하는 행사를 가졌다.
연이어 개최된 사업추진 실적점검 회의에는 농어촌공사가 추진 중인 수리시설개보수, 수질개선사업 등 현장별 공정관리 상황을 분석하고, 미진분야에 대한 만회대책을 검토하고 현장내 애로사항을 파악하는 등 하반기 차질 없는 공정관리에 대비하였다.
조성갑 지사장은“청렴은 이제 우리사회에서 당연히 요구되는 중요한 사회적 가치이자 필수덕목이 되었다”며 앞으로도 공사와 시공사는 협업을 강화하여 관행적 부패의 근절을 통해 청렴한 건설현장 문화가 정착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는 각오를 다졌고, 품질·안전관리 교육을 통해 시공품질의 향상과 특히, 현장내 안전관리에 공사감독원 및 현장대리인 등 관계자들의 각별한 주의를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