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현대건설기계 이웃사랑회, 울산화정종합사회복지관에 김장김치 30통 전달식
화정종합사회복지관[뉴스21일간=임정훈]HD현대건설기계 임직원 봉사단체 ‘이웃사랑회’(회장 이창식)는 11월 24일 사회복지법인 진각복지재단 울산화정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용석)에 김장김치 30통을 전달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이번 후원은 연말을 맞아 지역사회에 온정을 전하고 나눔의 가치를 확산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

가수 숀의 ‘웨이 백 홈(Way Back Home)’이 역주행으로 음원차트에서 1위를 올라 사재기 의혹이 제기된 가운데, 대중음악평론가 김작가 씨는 “다른 나라들과 달리 한국은 공적인 차트의 영향력이 거의 없다는 데서 이 문제가 발생한다”고 지적했다.
김작가씨는 19일 방송된 MBC라디오 ‘이범의 시선집중’과 인터뷰에서 “보통 잘 알려지지 않은 뮤지션의 음원이 1등을 하는 경우에는 합리적인 배경이 있기 마련”이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에 숀의 경우 어떤 계기가 없이 일반 사용자들의 활동이 상대적으로 저조한 새벽시간대에 기습적으로 1위를 차지하면서 논란이 있었다”고 말했다.
또 “음원사이트는 사재기든 뭐든 간에 사용자와 그 활동량이 많을수록 이익이기 때문에 적극적으로 실시간차트가 갖고 있는 문제점을 개선할 필요성을 느끼지 못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