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아 정부군, SDF와 휴전 하루 만에 북동부서 유혈 충돌
시리아 정부군이 쿠르드족 주축 무장단체 시리아민주군(SDF)과 휴전에 합의한 지 하루 만에 북동부 지역에서 다시 유혈 충돌이 발생했다. 현지시간 19일, 시리아 국영 SANA통신과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정부군은 SDF가 통치권을 넘기기로 한 데이르에조르, 알하사카, 라카 등 북동부 3개 주에 병력을 배치하기 시작했다.
SDF는 극단주의 테러 ...
.2026년 울주군 정책자문위원회 제1차 정기회의 개최
(뉴스21일간/최원영기자)=울산 울주군이 20일 군청 문수홀에서 이순걸 울주군수를 비롯해 위원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6년 울주군 정책자문위원회 제1차 정기회의’를 개최했다.울주군 정책자문위원회는 군정 발전을 위한 정책제안과 자문 등의 역할을 수행하는 기구다. 행정문화, 복지보건, 경제산업, 도시환경 등 4개 분과에 다양한 분...
▲ (사진=도봉구청)도봉구는 지난 7월 16일 오후 4시30분 구청 16층 자운봉홀에서 ‘제2회 언론에 비친 도봉 그림공모전’ 저학년 부문 시상식을 가졌다.
이번 ‘제2회 언론에 비친 도봉 그림공모전’ 대상에는 창림초등학교 3학년 허은성 학생이 그린 ‘벚꽃 잎이 휘날리는 우이천 벚꽃축제’가 차지했으며, 이 외 모두 59명의 학생들이 금상, 은상, 동상, 장려상을 수상했다.
이날 시상식에 참석한 이동진 도봉구청장은 “아이들이 바라본 도봉구의 모습을 통해 확실히 달라진 도봉구의 현재와 미래를 볼 수 있었다.”면서 “앞으로도 더 큰 도봉에서 아이들이 더 행복하고, 더 큰 꿈을 꿀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도봉구는 지난 6월 4일부터 18일까지 도봉구 소재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2017년 이후 방송, 신문, 인터넷 등 언론에 보도된 도봉구를 주제로 ‘언론에 비친 도봉 그림공모전’을 진행했고, 전문가 심사를 거쳐 최종 수상자를 선정했다.
고학년 부문에 대한 시상식은 오는 7월 19일 오후 5시30분 구청 자운봉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