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 미래세대의 비전을 키우다: 우정초등학교, '평화통일 퀴즈대회' 성황리 개최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민족통일 울산시협의회(회장 이정민)는 2025년 11월 14일(금) 오전 10시, 울산 우정초등학교 승죽관에서 5·6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평화통일 퀴즈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미래 통일 주역인 학생들에게 올바른 통일관과 역사 인식을 심어주기 위해 마련된 이번 대회에는 이정민 회장과 이학박사 박성배...
▲ 더블록체인 이인석 공동 대표가 keeper에 관해 소개하고 있다세계 최초의 하이브리드 월렛 코인어스(CoinUs)를 운영하는 더블록체인(공동대표 오성환, 이인석)은 코인어스 meet-up을 서초동 흰물결아트센터에서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약 400여명이 참석한 이 날 행사에서 이인석 공동대표는 코인어스 월렛 보안 인증기인 keeper를 최초로 공개했다.
코인어스는 디지털 자산을 보다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앱 월렛이다. 기존 PC 기반의 마이이더월렛의 단점을 보완했으며, HD 월렛의 안정성과 APP의 편의성을 겸비한 세계 최초 하이브리드 월렛이다. 키퍼는 지갑과 결합하면 핫월렛, 분리하면 콜드 월렛의 기능을 한다. 현재는 이더리움 지갑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곧 비트코인, 라이트코인, EOS 등도 오픈될 예정이라고 향후 계획을 발표했다.
블록체인 전문 컨설팅·투자 회사인 BRP가 함께 주최한 이번 행사에는 광고프로세스 투명성 문제를 해결하는 Lucidity, Bitmain이 인큐베이팅하는 글로벌 탈중앙 거래소 DEx.top 등 9개의 블록체인 프로젝트가 참여해 직접 투자자를 만났다.
특히 Esports 플랫폼인 칠리즈(cliliz)의 발표에 앞서 프로게이머 홍진호, 기욤 패트리, 미키 김 구글 전무 등이 어드바이저로 참석했다. 천재 해커로 알려진 이두희 대표도 Fleta의 어드바이저로 참석해 인사말을 전했다.
코인어스의 오성환 대표는 “이번 행사를 통해 국내외 우수한 프로젝트를 투자자들에게 직접 소개할 수 있어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 코인어스는 블록체인 생태계를 다양화하는 대표 월렛 서비스가 될 것이다”고 포부를 밝혔다.
Keeper는 8월 30일 대량 생산과 발송을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