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아 정부군, SDF와 휴전 하루 만에 북동부서 유혈 충돌
시리아 정부군이 쿠르드족 주축 무장단체 시리아민주군(SDF)과 휴전에 합의한 지 하루 만에 북동부 지역에서 다시 유혈 충돌이 발생했다. 현지시간 19일, 시리아 국영 SANA통신과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정부군은 SDF가 통치권을 넘기기로 한 데이르에조르, 알하사카, 라카 등 북동부 3개 주에 병력을 배치하기 시작했다.
SDF는 극단주의 테러 ...
.2026년 울주군 정책자문위원회 제1차 정기회의 개최
(뉴스21일간/최원영기자)=울산 울주군이 20일 군청 문수홀에서 이순걸 울주군수를 비롯해 위원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6년 울주군 정책자문위원회 제1차 정기회의’를 개최했다.울주군 정책자문위원회는 군정 발전을 위한 정책제안과 자문 등의 역할을 수행하는 기구다. 행정문화, 복지보건, 경제산업, 도시환경 등 4개 분과에 다양한 분...

16일 오전 1시 39분께 울산대교에서 30대로 추정되는 한 남성이 투신했다.
울산해양경찰서에 따르면 "남구에서 동구방향 11 참조점 부근에서 차량이 정차하자마자 한 남성이 바다로 뛰어내렸다"며 재난공조망의 울산대교 하버브릿지 측의 신고를 받았다.
경찰은 "투신자는 30대 후반의 남성으로 추정되며 자세한 사고경위에 대해 조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올해 들어 5번째 투신 사망자가 발생한 울산대교는 지난 2015년 개통해 16일 현재까지 모두 7건의 투신 사고가 발생해 모두 변사체로 발견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