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예진, 에브리릴스 첫 오리지널 숏드라마 주연… ‘AAA 건전지입니다만’으로 신인 존재감 드러내
새내기 대학생의 첫사랑을 섬세한 표정 연기로 풀어낸 추예진의 존재감이 눈길을 끈다. 로맨틱 코미디 숏드라마 ‘AAA 건전지입니다만’이 숏드라마 플랫폼 에브리릴스의 첫 오리지널 작품으로 공개를 앞두면서, 주인공 자가영을 연기한 추예진의 신선한 매력이 서서히 베일을 벗고 있다.‘AAA 건전지입니다만’은 에브리릴스가 공식 서비...
2026 울산조선해양축제 추진위원회 1차 회의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조선해양축제 추진위원회(위원장 지종찬 동구문화원장)는 1월 23일 오후 2시 30분 동구청 2층 상황실에서 ‘2026 울산조선해양축제 추진위원회 1차 회의’를 개최하였다. 이번 1차 회의에서는 2026년 축제 기본 방향 및 프로그램 구성에 대해 논의하고 축제의 성공적인 추진을 위한 방안을 협의·결정하는 시간...
2018 가리산 레포츠 여름축제가 오는 27일부터 8월 19일까지 23일간 강원도 홍천 가리산 레포츠파크 일원(홍천군 두촌면 가리산길426)에서 개최된다.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선정하는 2018 지역특화 레저프로그램 10선 선정을 기념하며 열리는 이번 축제는 가리산을 대표하는 플라잉짚과 서바이벌, 포레스트 어드벤처를 축제기간 할인가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맨손송어잡기, 유로번지, 하늘그네, 드론날라기 체험, 실내사격 등의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이벤트 그리고 축제장 주변에는 푸드트럭과 각종 체험 부스도 마련된다.
2015년 개장한 가리산 레포츠파크는 매년 3만여명의 방문객이 찾는 강원도 대표 레저관광명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남녀노소 간단한 안전교육만 받으면 다양한 레포츠를 체험할 수 있는 전국 최대 규모의 레포츠파크로 무선네트워크 시스템인 GPR 서바이벌과 1km의 짚라인, 다양한 코스의 어드벤처 시설 등 다양한 레포츠 시설을 갖추고 있어 많은 관심과 방문객을 자랑한다.
이밖에도 가리산 레포츠 여름축제 기간 내 홍천을 대표하는 ‘제22회 홍천찰옥수수축제(7월 27~29일)와 제2회 홍천강 별빛음악 맥주축제 (8월1일~5일)가 개최돼 여름 휴가철 홍천을 방문하는 관광객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2018 가리산 레포츠 여름축제 관계자는 “제22회 홍천 찰옥수수 축제와 제2회 홍천강 별빛음악 맥주축제 등 다양한 축제를 즐기기 위해 여름 휴가철만 되면 전국각지에서 홍천으로 관광객이 몰려든다.”며, “2018 가리산 레포츠 여름축제가 더해져 명실상부 대한민국 대표 휴가지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