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 미래세대의 비전을 키우다: 우정초등학교, '평화통일 퀴즈대회' 성황리 개최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민족통일 울산시협의회(회장 이정민)는 2025년 11월 14일(금) 오전 10시, 울산 우정초등학교 승죽관에서 5·6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평화통일 퀴즈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미래 통일 주역인 학생들에게 올바른 통일관과 역사 인식을 심어주기 위해 마련된 이번 대회에는 이정민 회장과 이학박사 박성배...
▲ (사진=부산은행)BNK부산은행은 칭다오농상은행 류중생 동사장을 포함한 대표단이 부산은행 본점을 방문해 두 은행의 협력관계 강화방안에 대한 의견을 교환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방문은 지난 4월 20일 중국 칭다오농상은행에서 체결한 신용공여한도 업무협약에 대한 답방 차원에서 칭다오 시정부의 협조 아래 진행됐다.
부산은행과 칭다오농상은행은 총 한도 약 8500만 달러 크레딧 라인을 설정, 국제업무·위안화업무·상호 인력교류 등 두 은행의 공동성장을 위해 실무진 협의를 확대해가고 있다.
부산은행 빈대인 은행장은 "칭다오농상은행 CEO의 답방으로 양행은 진정한 동반자 관계임을 확실히 인식했다"면서 "앞으로 부산은행의 든든한 조력자로서 중국에서의 영업력 확대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