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동구,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월 16일 오후 1시 30분 동구청 2층 상황실에서 제8기 지역보건의료계획의 3차년도(2025년) 시행결과 평가 및 4차년도(2026년) 시행계획 수립 심의를 위해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를 개최하였다. 제8기 지역 보건의료 계획은 2023년부터 2026년까지 4년 간의 중장기 종합계획으로 ‘건강한 구민, 다함께 행...
(뉴스21/장병기기자)=4일 광산구장애인협회(회장 이혁)가 ‘광주광역시 대상회 장애인 무료차량봉사회’(회장 최형섭)와 함께 ‘중증장애인 나들이’ 행사를 열었다.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열린 이번 행사는, 평소 이동이 불편한 중증장애인들의 힐링과 재충전을 돕고, 추억과 희망을 만들어주는 장. 이날 여행에서 중증장애인과 가족들은 대상회 회원들이 운전하는 택시 20대에 나눠 타고 자원봉사자들의 도움을 받아 강진군 마량항과 완도군 장보고 기념관 등을 돌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광산구장애인협회 이혁 회장은 “장애인을 위해 시간을 내고 수고를 해준 대상회 회원님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장애인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여행에 앞서 이혁 회장은 장애인을 가족처럼 돌보고, 협회 발전에 크게 기여해온 진곡산단 의료기기제조기업 ㈜써지코어 김철우 대표에게 감사장을 전달하며 그 뜻을 기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