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 미래세대의 비전을 키우다: 우정초등학교, '평화통일 퀴즈대회' 성황리 개최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민족통일 울산시협의회(회장 이정민)는 2025년 11월 14일(금) 오전 10시, 울산 우정초등학교 승죽관에서 5·6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평화통일 퀴즈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미래 통일 주역인 학생들에게 올바른 통일관과 역사 인식을 심어주기 위해 마련된 이번 대회에는 이정민 회장과 이학박사 박성배...

부산관광공사는 7월에 가볼 만한 곳으로 바다를 볼 수 있는 카페거리 3곳(기장 카페투어, 달맞이고개 카페거리, 영도 카페투어)을 추천한다고 4일 밝혔다.
부산관광공사가 선정한 '오션뷰 카페거리 베스트 3'은 아름다운 바다 조망, 분위기 있는 실내 디자인, 맛있는 커피와 디저트 등의 요소를 충족시키는 곳이다.
영도 카페는 항도 부산의 진면목 풍광을 보여준다. 영도구 청학동에 있는 카페를 방문하면 부산항과 국제여객터미널을 드나드는 대형선박이 부산항대교를 지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해운대 달맞이고개는 부산 카페거리의 발상지 같은 곳이다. 해운대 바다를 물끄러미 내려다보는 여유를 부릴 수 있는 이곳에는 울창한 나무가 펼쳐져 있고 달맞이길에서 조성된 벚나무와 해송은 주변의 건물과 어우러진다.